기초스페인어 인강 추천 / 스페인어독학, 스페인어 공부
본문 바로가기

스페인생활

기초스페인어 인강 추천 / 스페인어독학, 스페인어 공부

스페인에 온지도 어느덧 거의 3년이 되어가는데, 저의 #스페인어 는 거의 늘지가 않았어요.ㅠ

 

처음에 #스페인어공부 를 하다가, 불규칙 동사변형에서 좌절해서 그대로 공부하던 것을 손 놓아버렸어요.

공부해보신 분들 아시죠? 여기서부터는 암기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을...ㅠ

그리고 시간이 흘러 어느덧 이렇게 많이 지나버렸네요.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기초스페인어 수업을 찾아보다가, 괜찮은 #스페인어인강 을 발견했어요!

많은 분들이 이미 추천한 강의였어요. 마음 변하기 전에 얼른 결제를 했습니다! ㅎㅎ

저는 해외에 살고 있어서 한국에서 판매하는 교재를 사는 게 어려웠어요. 사실 이것도 큰 고민이었거든요.

그리하여 이런 저런 이유로 #에바랑스페인어 를 결제하게 됩니다. (하단에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

https://www.evalang.co.kr/

 

에바랑 - 스페인어인강 (기초 스페인어배우기 공부 회화 문법 독학 강의)

기초 스페인어인강 스페인어공부 스페인어배우기 스페인어독학 스페인어회화 스페인어강좌

www.evalang.co.kr

일단 목차를 살펴보았는데...

저의 레벨은 왕초보과정의 Part 1 정도...

Part 2 부터는 제가 자주 헷갈리기 시작하는 동사들이 나오더라고요.

수강 전에 저처럼 먼저 확인해보시면 수강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일 좋았던 점들을 꼽아보자면,

  •  PDF 파일을 집에서 인쇄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던 것이 좋았고,
  •  에바 선생님이 너무 좋았어요! (어렵다 어렵다 하면 어렵지만, 쉽다 쉽다 하면 쉬워진다! 이야기 해주셨는데, 정말 이 마음가짐이 중요하더라고요^^)
  • 초보가 듣기에 가격도 괜찮았어요. 정해진 기간이 있어서 약간 긴장감 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ㅎ

전 이렇게 프린트해서 책처럼 만들었어요! 애정이 가고 좋더라고요❤️

Part 1,2,3 열심히 수업 듣고,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공부 했습니다! 

 

전 어느덧 거의 두달을 달려와서 이제 16일 남았네요. 아직 10강의 정도 남았는데, 어서 힘내서 달리려고요! 

중간중간 복습 하느라고 자꾸 밀리고 있는데, 어서 마무리 지을거예요!

혹시 #기초스페인어 인강 또는 #스페인어독학 , #스페인어회화 를 잘 할수있는 탄탄한 문법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