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요가영상모음 27) 요일별 요가 시리즈 (미라클모닝요가, 땀나는전신요가, 수고했어저녁요가)
본문 바로가기

추천요가영상모음

추천요가영상모음 27) 요일별 요가 시리즈 (미라클모닝요가, 땀나는전신요가, 수고했어저녁요가)

지금까지 진행했던 요일별 요가 시리즈를 한데 모아서 정리 했어요!

유튜브 재생목록에도 있지만, 이렇게 보는 것이 한 눈에 들어와서 더 편리할 것 같아서요😊

아침 웜업은 10분내외 영상으로,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몸의 긴장을 풀고 활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전신운동은 30분 내외 영상으로, 땀을 흠뻑 흘리며 전신의 유연성과 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저녁 쿨다운은 15-20분 내외 영상으로, 차분하고 느린 호흡과 움직임으로 몸을 이완시킬 수 있도록!

만든 시퀀스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유튜브에서 바로! 함께 수련할 수 있습니다❤️)

 
아침
웜업

10분
전신운동

30분
저녁
쿨다운

15-20분

환절기 건강요가 재생목록은 하단을 확인해주세요👇

 

요가은 환절기 건강달력

2020년 10월! 요가은 건강달력이 나왔어요❤️ 랜선요기들 한달 간 또 즐겁게 수련해요! 환절기 건강요가 재생목록👇 환절기건강요가 www.youtube.com

yogaeun.tistory.com

유튜브에서 묶인 재생목록은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월요일(미라클 모닝요가, 땀나는 전신요가, 수고했어 저녁요가)

 

www.youtube.com

 

화요일(미라클 모닝요가, 땀나는 전신요가, 수고했어 저녁요가)

 

www.youtube.com

 

수요일(미라클 모닝요가, 땀나는 전신요가, 수고했어 저녁요가)

 

www.youtube.com

 

목요일(미라클 모닝요가, 땀나는 전신요가, 수고했어 저녁요가)

 

www.youtube.com

 

금요일(미라클 모닝요가, 땀나는 전신요가, 수고했어 저녁요가)

 

www.youtube.com

 

랜선요기들❤️

함께 수련 해 주셔서 고마워요!

여러분의 홈수련을 응원해요! 나마스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