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로 코가 막혔을 때 할 수 있는 요가자세 - 요가은팁 76
본문 바로가기

요가은팁

감기로 코가 막혔을 때 할 수 있는 요가자세 - 요가은팁 76

#요가은팁
 

이번 독감이 심하다고 하더라고요ㅠ 저는 드디어 회복해 갑니다! 💪 코도 막히고, 목도 막히고, 가슴에서부터 기침이 많이 나와서 숨쉬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그 와중에 중간 중간 저의 코 막힘을 해결해 준 동작들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1️⃣ 코브라 자세 (가슴을 활짝 펴줍니다. 목을 뒤로 젖히면 돌아올 때 다시 기침이 나올 수 있으니 시선은 정면 또는 아래를 향하도록 합니다.)

2️⃣ 활 자세 (목, 복부, 가슴, 어깨를 늘려줍니다. 마찬가지로 시선은 정면 또는 아래!)

3️⃣ 우짜이 호흡 (아직 코가 막혀서 숨쉬기가 어려운 관계로 목구멍을 통해 심호흡을 합니다.)

4️⃣ 따뜻한 차 마시기 (목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몸속 수분을 보충합니다.)

가슴을 확장해주는 자세들로 막힌 코를 뻥 뚫어주세요🙌

(아래 요가은 인스타 링크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Instagram의 요가은님 : "이번 독감이 심하다고 하더라고요ㅠ 저는 드디어 회복해갑니다!

요가은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이번 독감이 심하다고 하더라고요ㅠ 저는 드디어 회복해갑니다! 💪 코도 막히고, 목도 막히고, 가슴에서부터 기침이 많이나와서 숨쉬기

www.instagram.com

늘 안전하고 즐겁게 수련하세요 랜선요기들❤️🙏🏻

 

요가은 팁 리스트

그동안 인스타에 공유해왔던 요가은 팁 컨텐츠들을 한 눈에 보기 편하도록 리스트로 만들었어요! 사진을 클릭하면 포스팅으로 연결됩니다. 😊(리스트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포스팅제

yogae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