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요가영상모음30) 허리통증완화를 위한 요가 / 1주일간 꾸준히
본문 바로가기

추천요가영상모음

추천요가영상모음30) 허리통증완화를 위한 요가 / 1주일간 꾸준히

요가은입니다! 1주일간 꾸준히 따라해볼 수 있는 요가 컨텐츠들❤️

많은 분들이 허리통증에 관해 질문을 해주셔서, 허리통증이 있다면 꼭 수련해야 할 영상들을 모았어요! 너무 어렵게 느끼지 않으면서, 하나하나 천천히 따라하면서 할 수 있도록 수업을 구성했어요. 골반, 척추 주변 근육들을 늘리고 강화시키면서 몸의 균형 맞출 수 있을거예요!

수련이 처음이거나, 부담스럽다면 아래 좌골신경통 완화 스트레칭 먼저 수련해보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영상을 함께 수련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유튜브에서 바로 함께 수련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요가은 : 좌골신경통에 좋은 스트레칭 15분

다리저림, 허리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수련해 보세요💪 달라지는 나의 몸을 스스로가 느낄 수 있을겁니다!

15분
16분
15분
30분
15분
이번 영상은 하품을 부르는 누워서 하는 스트레칭입니다. 15분동안 진행되며, 골반과 등이 시원해지면서 허리통증을 완화하는데 좋은 시퀀스로 구성했어요. 릴렉~스한 하루 보내세요❤️ 장시간 사무실에 앉아있는 분들! 잠을 잘못 주무신 분들!! 오늘은 허리통증에 좋은 요가동작을 준비했어요~! 이번 영상은 건강한 척추를 위한 젠틀요가입니다:) 어렵지 않은 동작들로 척추 전체의 움직임을 활용한 시퀀스를 구성했어요^^❤️ 환절기 건강 요가, 16일차 수련입니다! 누운자세에서 시작하는, 느리게 진행되는 릴렉스한 시퀀스입니다. 하품이 마구마구 나올 수 있어요😅 하체가 정말 개운해질거예요. 편안한 마음으로 매트에서 만나요! 부드럽고 탄탄한 척추를 위한 15분 척추강화요가입니다. 손목통증 없이, 일어서는 동작 없이 시퀀스를 구성했어요.😊 
       

15분
       
이른 아침,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어려운 분들, 아침에 몸이 많이 뻣뻣하게 느껴지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스트레칭입니다🥰 누워서 하는 동작들로 구성했어요. 어깨부터 등허리, 골반, 허벅지까지 몸이 시원해지면서 정신이 맑아지는 것을 경험해보세요!        

함께 수련 해 주셔서 고마워요.

랜선요기들의 홈수련을 응원합니다.

나마스떼🙏🏻

 

궁금해요 28) 허리통증이 있다면 골반스트레칭을 꼭 해야하는 이유

질문: 허리가 너무 아팠는데 이자세하고 좋아졌어요 골반과 허리가 관련있나요? 비둘기자세 너무 아픈데 너무 시원해여ㅠㅠㅠ / 비둘기자세 두팔을 위로 뻗는 자세요.. 허리 위쪽 근육이 너무

yogaeun.tistory.com

 

궁금해요 64) 허리디스크가 있는데 요가를 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요가은입니다 🥰 허리디스크와 요가에 관련해서 온/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정말 질문을 많이 받았어요. 특히 요추 디스크 관련해서 진단을 받은 분들이 많죠? 증상의 정도에 따라서

yogaeun.tistory.com

 

궁금해요 59) 척추비틀기는 척추에 좋은가요 나쁜가요?

우선 비틀기자세가 다른 사람이 아닌 나에게 왜 좋지 않은지를 먼저 생각해 보는것이 중요합니다. 각자가 가진 체형, 유연성에 따른 가동범위, 부상의 유무에 따라 답이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

yogaeun.tistory.com